동아리 연합회 공지

2019년 1학기 동아리 활동내역서 양식 및 제출 공지

2019년 3월 12일 10:14 오전 (수정 : 2019년 3월 12일 10:16 오전) 17한지윤[jiyoon2421]

안녕하십니까 제 9대 동아리연합회입니다.

 지금까지 2019년도 정식동아리 및 신규동아리가 확정 되지 않은 상태에서, 이번 서류들을 통해서 동아리들이 정식 및 신규동아리로 등록이 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 공지를 통해서 동아리들의 동아리실 배정도 완료될 예정이기 때문에 총 동아리 등록 서류와 동아리실 배정 서류, 총 2종류의 서류를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2019년 동아리 등록 서류 제출 안내

3월 11일에 지스트 대학 홈페이지 학내공지에 <2019학년도 학생단체 등록 안내> 에 관한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https://college.gist.ac.kr/prog/bbsArticle/BBSMSTR_000000005587/view.do?nttId=B000000020449Ob8uQ1v&bbsId=BBSMSTR_000000005587&siteCode=college

 위 링크에 있는 첨부파일은 지스토리에서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8년도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동아리가 학사지원팀에 직접 제출하는 대신에, 동아리연합회에서 수합하여 제출할 예정입니다.

 작성해야 할 서류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1학생단체 등록 신청서

2지도교수 취임 승낙서

3예산서 및 활동계획서

4회원명단

5전년도 활동 및 결산보고(재등록만 해당)

6집회/행사(동아리방 사용) 허가신청서

7지원금 신청서

항목들 중에서, 재등록 동아리의 경우에는 총 7개의 서류를 모두 제출, 신규등록 동아리의 경우에는 지원금 지급이나 동아리방 배정이 불가능하지만 교학팀에서 모든 서류를 요구하므로 ‘5전년도 활동 및 결산보고’ 를 제외한 총 6개의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학생단체 등록 신청서

- 동아리의 간단한 설립 목적과 주요 활동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설립 날짜 및 설립 목적은 전 동아리 대표자들의 자료를 통해 확인 하실 수도 있습니다.)

- 명단의 Address 부분에는 자신의 기숙사 주소를 쓰시면 됩니다.

2) 지도교수 취임 승낙서

- 해당 동아리의 담당 지도교수님의 승인이 필요한 서류입니다. 재등록동아리의 경우에는 작년 지도교수님 또는 새로운 지도교수님의 승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신규동아리의 경우에는 동아리를 담당할 지도교수님을 선택하셔서 승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예산서 및 활동계획서

- 예산서 및 활동계획서에는 동아리에서 활동할 내역들과, 이를 위해 필요한 각 예산들을 나누어 적으시면 됩니다.

4) 회원명단

- 현재 활동을 할 회원들(새롭게 들어오는 동아리원들 포함)의 명단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단, 신규동아리의 경우에는 최소 10명의 학생이 필요합니다.

5) 전년도 활동 및 결산보고

- 전년도에 활동했던 사항들과 활동 당시 사용되었던 예산들을 적으시면 됩니다.

6) 집회/행사 허가신청서

- Place of Event 란에는 신청하고 싶은 동아리방 즉, 신관, 구관, 제2학생회관의 동아리방 위치를 작성하면 됩니다. 해당란은 신관, 구관, 제2학생회관 같이 동아리방의 위치만 받을 것이며, 동아리 1번방 같은 구체적인 위치는 받지 않을 예정입니다.

- 신규동아리의 경우 동아리방 배정을 받지 못하므로, Place of Event 란을 빈칸으로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동아리방을 신청하고 싶지 않은 동아리 역시 빈칸으로 제출하면 됩니다.

- Purpose 란에는 간략한 동아리방 사용 계획을 작성하여 주시면 됩니다.

Place of Event 란을 빈칸으로 제출한 동아리는 Purpose 역시 빈칸으로 제출하면 됩니다.

7) 지원금 신청서

- 지원금은 예산서 내역 중에서 지원 받고 싶은 내용에 대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축제 부스 및 MT 등 이익 창출이나 소비성 물품, 친목도모와 관련된 내용은 제외하셔야 합니다).

- 지원금은 예산서 상의 금액보다 크게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

제출 기한은 3월 20일 23시 59분까지 jeahn0523@gist.ac.kr 로 파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또한 추가 검토 사항이 있을 예정이니, 이후에 수정될 수 있는 상황이 생길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하기

Comments:


동아리 연합회 공지

No.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20 2019년 1학기 동아리 활동내역서 양식 및 제출 공지 [0] 17한지윤[jiyoon2421] 16 03-12
18 9대 동아리 연합회 회장단 후보 소견서 공지 [0] 16한다빈[hdb201] 56 12-05
17 2018년 1학기 동아리 활동내역서 양식 및 제출 공지 [0] 16서동건[donggunseo] 79 06-26
16 [동아리연합회] 지하연습실 앰프 사용 메뉴얼 [0] 16서동건[donggunseo] 40 06-04
15 [동아리 연합회] 2018 비품 대여 신청서 [0] 16강인하[rkswlsj13] 39 05-25
14 [동아리 연합회] 2018 제 7회 정기 운영위원회 안건록 [0] 16강인하[rkswlsj13] 21 05-15
13 [동아리 연합회] 2018 제 6회 정기 운영위원회 안건록 [0] 16강인하[rkswlsj13] 1 05-15
12 [동아리 연합회] 2018 제 5회 정기 운영위원회 안건록 [0] 16강인하[rkswlsj13] 0 05-15
11 [동아리 연합회] 2018 제 4회 정기 운영위원회 안건록 [0] 16강인하[rkswlsj13] 0 05-15
10 [동아리 연합회] 2018 제 3회 정기 운영위원회 안건록 [0] 16강인하[rkswlsj13] 0 05-15
9 [동아리 연합회] 2018 제 2회 정기 운영위원회 안건록 [0] 16강인하[rkswlsj13] 1 05-15
8 [동아리 연합회] 2018 제 1회 정기 운영위원회 안건록 [0] 16강인하[rkswlsj13] 1 05-15
7 [동아리 연합회] 2018년도 청결검사 기준표 [0] 16강인하[rkswlsj13] 4 05-15
6 [동아리 연합회] 2018 제 1회 정기 전체 동아리 대회 회의 안건록 [0] 16강인하[rkswlsj13] 5 05-15
5 [동아리 연합회] 2018 제 1회 임시 전체 동아리 대회 회의 안건록 [0] 16강인하[rkswlsj13] 3 05-15
4 [동아리 연합회] 2017 활동내역서 예시 및 양식 [0] 16강인하[rkswlsj13] 14 05-15
1